NEWS
NEWS&EVENT
손노리 소식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손노리의 뉴스
제목 : 이제는 세계시장이 무대다. ‘화이트데이’ 글로벌 출시
등록일자 : 2016/03/11

이제는 세계시장이 무대다. ‘화이트데이’ 글로벌 출시

 

- 애플 iOS버전과 안드로이드 OS버전 전 세계 스토어에 글로벌 출시

- 영어 음성 및 8개국어 자막 탑재.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긴다

- 글로벌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. 국내외 50% 할인된 가격에 게임 구매 가능.

 

돌아온 한국 게임의 전설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이 마침내 한국을 넘어 전 세계시장으로 진출한다.

 

㈜로이게임즈(대표: 이원술)는 풀 3D 그래픽의 모바일 공포 어드벤처 게임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(White Day : a labyrinth named school) 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.

 

[화이트데이] 글로벌 버전은 한국어 외에 ‘영어’ 음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, 자막은 영어, 일본어, 중국어(간체, 번체), 스페인어, 독일어, 이탈리아어, 프랑스어까지 8개 언어를 선택할 수 있다. 이를 통해 해외 유저들 또한 [화이트데이]를 언어 문제 없이 게임을 즐겨볼 수 있으며, 서양의 호러 게임과는 확연하게 차별화되는 [화이트데이]만의 게임성과 공포를 맛볼 수 있을 전망이다.

 

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이에 대해 “[화이트데이]는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, 글로벌 버전 출시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끊이질 않았다. 지난 2001년 발매했던 PC 패키지용 원작의 경우 아쉽게도 해외 발매가 무산되었던 아픔이 있는데, 이번에는 글로벌 출시를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”고 말했다.

 

이어서 이 관계자는 “글로벌 출시 이후에도 게임의 최적화와 편의성 개선 작업을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며, 해외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좀 더 좋은 게임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.. 한국 게임으로서 세계 시장에서도 부끄럽지 않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덧붙였다.

 

한편 [화이트데이]는 글로벌 버전 출시를 기념해 한국은 물론 전 세계시장에서 [화이트데이]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. 오는 3월 20일까지 유저들은 약 50% 할인된 가격 4,400원(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)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.

 

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판매가 중단되었던 ‘크리스마스 의상’ 등 판매 종료된 기간 한정 캐릭터 의상들 역시 한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. 판매 기간 만료로 의상을 구매하지 못했던 유저라면 구매를 고려해봐도 좋을 것이다.

 

[화이트데이]에 대한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(http://www.white-day.co.kr) 및 공식 페이스북 (https://www.facebook.com/whiteday2015/)에서 확인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