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NEWS&EVENT
손노리 소식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손노리의 뉴스
제목 : 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 패키지, 8월 2일 국내 출시
등록일자 : 2017/06/02

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™ 버전

32,000원에 8월 2일 국내 정식 출시

 

- PC 버전 8월 중 발매. 다양한 특전이 들어 있는 한정판도 준비중

- 신규 히로인 및 시나리오 등. 모바일 버전에서 선보였던 것 이상의 콘텐츠와 볼륨 선보일 것

 

명품 호러 게임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layStation®4(PS4™) 버전이 오는 8월 2일, 패키지 및 DL(다운로드) 버전으로 32,000원에 국내 시장 출시를 확정지었다. PC 버전 또한 8월중에 출시한다.

 

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㈜카카오게임즈(각자대표 남궁훈, 조계현)의 계열사 로이게임즈(대표 이원술)는 2일, 이와 같은 사실을 공지하고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했다.

 

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은 지난 2001년 발매된 동명의 원작을 17년 만에 PS4™ 및 PC 플랫폼으로 리메이크해서 선보이는 작품이다. 정확하게는 지난 2015년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동명의 작품을 기반으로, 원작에는 없었던 ‘4번째 여학생’(유지민)을 비롯해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된 확장판이라고 할 수 있으며. PS4™와 PC라는 플랫폼에 맞춰 게임의 비주얼을 비롯해 시스템, 조작 등이 개선되었다. 모바일 버전에서 판매했던 다양한 DLC 의상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.

 

이에 대해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“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은 게이머 여러분들의 호응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17년 만에 PC. 그리고 현 세대 대표 가정용 콘솔 게임기인 PS4™ 용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.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”고 말했다.

 

이어서 이 관계자는 “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[화이트데이]는 원작을 즐겨본 유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으며, 공포 게임이나 어드벤처 게임을 잘 즐기지 못하는 유저들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‘왕 이지’(Easy) 난이도를 추가하는 등. 게임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.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”고 덧붙였다.

 

로이게임즈는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C 및 PS4™ 버전의 신규 스크린샷 등. 새로운 정보를 공식 페이스북(http://facebook.com/whiteday2015)을 통해 공개했으며, 이후로도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. 또한 게임의 패키지 발매에 맞춰서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‘한정판’(Limited Edition) 또한 발매할 예정이다.

 

한편 로이게임즈는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㈜카카오게임즈(각자대표 남궁훈, 조계현)의 계열사로, 현재 PC 및 PS4용 타이틀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과 시리즈 최초의 VR(가상 현실) 타이틀 [화이트데이: 스완송] 등 다양한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.

 

[별첨] 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S4™/PC 버전 주요 특징 요약

 

※ 강화된 비주얼과 추가 콘텐츠.

지난 2015년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동명의 작품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지만, PS4™와 PC라는 플랫폼에 맞춰 게임의 비주얼을 비롯해 시스템, 조작 등이 개선되었다. 또한 모바일 버전과 2001년 원작에는 없었던 ‘4번째 여학생’(유지민)을 비롯해 새로운 시나리오도 추가했다.

 

※ 밤의 학교에서 만나는 차원이 다른 공포!

'학교'라고 하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간일 수 있지만, [화이트데이]의 배경인 '연두 고등학교'는 미쳐버린 수위,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귀신 등. 위험과 공포가 가득하다. 플레이어는 이러한 학교에서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학교의 숨겨진 비밀을 풀어야 한다.

 

※ 살고 싶으면 무조건 도망쳐라!

‘화이트데이’에는 '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잔인한 연출'이 등장하지 않는다. 총이나 칼 같은 무기도 일체 등장하지 않는다. 유저들은 평범한 한 명의 학생일 뿐이며, 밤의 학교에 가득한 각종 위험으로부터 오로지 살기 위해 도망쳐야 한다

 

※ ‘왕 이지’(Easy) 모드와 ‘왕 리얼’(Real) 모드

누구나 쉽게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‘왕 이지’(Easy) 난이도의 모드가 준비되어있기 때문에, 공포 게임이나 어드벤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라고 해도 [화이트데이]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다. 반대로 극한의 환경과 어려움을 자랑하는 ‘왕 리얼’(Real) 모드를 제공. 공포 게임 마니아들은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