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NEWS&EVENT
손노리 소식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손노리의 뉴스
제목 : 화이트데이, 신캐릭터 ‘유지민’ 정식 공개
등록일자 : 2017/07/10

화이트데이, 신캐릭터 ‘유지민’ 정식 공개

 

- PS4/PC 버전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게임의 4번째 히로인 ‘유지민’ 정보 공개

- 화이트데이 한정판에 포함되는 ‘특전’의 실루엣 공개

- 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laystation®4 및 PC 버전, 2017년 8월 22일 발매

 

오는 8월 출시하는 명품 호러 게임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layStation®4(PS4™) 및 PC 버전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신 캐릭터 ‘유지민’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.

 

로이게임즈(대표 이원술)는 10일,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S4™ 및 PC 버전에 등장하는 신캐릭터인 ‘유지민’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 및 성우와의 인터뷰 영상 등. 정보들을 대량으로 공개했다.

 

‘유지민’은 지난 2001년 발매한 원작 [화이트데이]에 등장한 3명이 히로인(한소영, 김성아, 설지현)의 뒤를 잇는 4번째 히로인으로써, 이번 PS4™/PC 버전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. 일종의 ‘숨겨진 캐릭터’로서 게임에 등장하며, 플레이어는 일정한 조건을 달성해야만 지민을 만날 수 있게 된다.

 

유지민의 시나리오는 기존에 <화이트데이>가 하지 못했던 연두 고등학교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다룬다. 기존의 <화이트데이>와는 차별화되는 그녀의 시나리오 덕분에 원작을 즐겨본 게이머라면 더욱 더 흥미 진진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을 것이다.

 

또한 로이게임즈는 준비중인 [화이트데이] 한정판에 들어가는 특별한 선물의 내용을 ‘실루엣’과 함께 살짝 공개했다. [화이트데이] 한정판은 게임 발매에 앞서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으로, 한정판 및 특전의 상세한 정보와 가격 등은 준비가 되는대로 공개할 예정이다.

 

한편 로이게임즈는 [화이트데이] PC 버전의 발매일을 오는 8월 22일로 확정하고, PS4 버전의 발매일 역시 같은날로 조정. 양쪽 플랫폼에서 모두 8월 22일에 발매된다고 발표했다. 북미 및 유럽, 아시아, 일본 등 전 세계에서 거의 동일한 시점에 발매가 진행되며,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8월 무더위가 끝나기 전에 [화이트데이]가 선사하는 공포의 재미를 한껏 맛 볼 수 있을 전망이다.

 

로이게임즈는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 PS4™ 및 PC 버전의 신규 정보를 공식 페이스북(http://facebook.com/whiteday2015)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며, 이후로도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. 또한 게임의 패키지 발매에 맞춰서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‘한정판’(Limited Edition) 또한 발매할 예정이다.

 

한편 로이게임즈는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㈜카카오게임즈(각자대표 남궁훈, 조계현)의 계열사로, 현재 PC 및 PS4™용 타이틀 [화이트데이: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]과 시리즈 최초의 VR(가상 현실) 타이틀 [화이트데이: 스완송] 등 다양한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.